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IBITP 뉴스
  • 보도자료

IBITP 뉴스

IBITP 인천경제산업 정보테크노파크

하나로 통하는 기업지원

보도자료

기업애로 해결하는 ‘컨텍센터’ 운영
작성자
한경일
작성일
2017-07-31
첨부파일
보도자료(기업애로 해결 위해 ‘컨텍센터’ 운영).hwp보도자료(기업애로 해결 위해 ‘컨텍센터’ 운영).hwp(39KB)

기업애로 해결하는 ‘컨텍센터’ 운영

상담→맞춤형 컨설팅 지원…족집게 해결사 역할 기대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인천TP)는 크고 작은 어려움에 맞닥뜨린 기업을 정밀진단하고, 전문가 처방을 통한 맞춤형 기업지원을 위해 ‘컨텍센터’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기업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하게 될 컨텍센터는 인천지역 기업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기업애로 심층상담’을 벌인 뒤 각 분야별 전문가와 기업을 1:1로 연결해 맞춤형 컨설팅 지원에 나서게 된다. 
 
기업 컨설팅은 ‘경영전략’, ‘기술·생산·품질’, ‘마케팅’, ‘인사·노무’, ‘자금·재무’, ‘수출’ 등 기술·경영·수출 모든 분야에 걸쳐 폭넓게 이뤄진다.
 
또한 기업에 대한 심층진단을 통해 애로분야별 각종 지원사업 안내 등 기업 성장단계별 지원프로그램 설계 및 제공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밀착 지원할 계획이다.
 
인천TP는 이 같은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문제해결 지원으로, 기업의 기술개발 및 사업화 촉진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업 지원기간은 오는 11월말까지로, 수시 신청 접수 마감일은 11월 1일이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인천TP 기업SOS센터를 직접 방문해 신청하거나 이메일(cupark@ibitp.or.kr)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TP 홈페이지(http://www.ibitp.or.kr) 및 기업지원정보제공 사이트 비즈오케이(http://bizok.incheon.go.k)를 참조하거나 기업SOS센터☎(032)260-061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