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IBITP 뉴스
  • 보도자료

IBITP 뉴스

IBITP 인천경제산업 정보테크노파크

하나로 통하는 기업지원

보도자료

‘인천N방송 이달의 댄스팀’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 추진

여름방학 맞이 ‘청소년 댄스 이벤트’ 마련
인천N방송, 문화마당에서 추진…월별 10개 우수팀 선정

 
미래의 댄스스타를 꿈꾸는 청소년들이 갈고닦은 춤 솜씨를 겨루는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가 펼쳐진다.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인천TP)가 운영하는 인천N방송은 인천지하철 인천시청역사 지하1층에 자리한 ‘청소년 문화마당’에서 ‘인천N방송 이달의 댄스팀’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를 벌인다고 13일 밝혔다.
 
‘청소년 문화마당’은 연간 1만여 명의 청소년들이 찾고 있는 인기 춤 연습공간으로, 인천N방송은 지난 1월 이곳에 인천시, 인천교통공사와 함께 콘텐츠 제작 시스템을 설치, 청소년들의 댄스영상을 인터넷을 통해 인천N방송에 게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음 달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콘텐츠 제작 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댄스영상을 촬영한 뒤 게시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접수된다.
 
인천TP는 매월 접수 된 영상을 대상으로 시민추천수와 전문가평가룰 각각 50%씩 합산해 1~10위까지 모두 10개 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문화상품권(30만원 상당)과 인천N방송을 통한 댄스팀 홍보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영상을 시청하려면 PC 검색창에서 인천N방송을 검색하거나, 주소창에 http://incheonNtv.com을 입력하면 된다. 스마트폰에서는 인천N방송 앱을 다운받으면 바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