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 home
  • IBITP 뉴스
  • 보도자료

IBITP 뉴스

IBITP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하나로 통하는 기업지원

보도자료

인천N방송, ‘제5회 영상왕 콘테스트’ 개최

인천N방송, ‘제5회 영상왕 콘테스트’ 개최
9월 14일 신청·접수마감…아마추어 UCC 제작자 홍보·지원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인천TP)에서 운영하는 인천N방송은 오는 9월 14일까지 영상공모전 ‘제5회 영상왕 콘테스트’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영상왕 콘테스트는 단편영화와 1인 방송콘텐츠 등 UCC를 제작하는 아마추어 제작자들의 콘텐츠를 홍보·지원키 위한 것으로, 누구나 개인 또는 팀을 꾸려 지원할 수 있다.
 
공모분야는 ‘인디영화’, ‘애니메이션’, ‘1인 방송콘텐츠’, ‘홍보영상’ 등 모두 4개로, 이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홍보영상 분야는 인천의 관광과 행사 등 인천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주제로 제작해야한다.
 
영상분량은 애니메이션은 15분, 1인 방송콘텐츠 및 홍보영상은 5분 이내다. 인디영화는 제한이 없다.
 
공모전에 참여하려면 인천N방송 홈페이지(www.incheonntv.com)에 접속, 회원으로 가입한 뒤 출품작을 올리고, 참가신청서를 이메일(ntv@ibitp.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작품 심사는 독창성과 완성도는 물론 주제의 전달력과 흥미유발 등 대중성 부문에 초점을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인천N방송은 공모전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1명), 우수상(4명), 장려상(8명) 등 모두 33개의 작품을 선정, 수상할 계획이다. 수상자에게는 노트북 등 모두 800만원 상당의 상품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N방송 홈페이지 메인배너 또는 인천TP 홈페이지(www.ibitp.or.kr) 등을 참조하면 된다.
 
인천N방송 관계자는 “영상왕 공모전은 시민이 직접 제작한 콘텐츠를 시민들과 널리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라며 “시민들의 참여를 더욱 넓혀 나갈 수 있도록 행사를 빈틈없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인천N방송은 오는 9월 14일까지 영상공모전 ‘제5회 영상왕 콘테스트’를 연다. 사진은 지난대회 시상식 장면.